• 공인인증서 재등록 방법
  • [2015.04.28]
  • ※공인인증서 만료시 처리사항

    공인인증서는 은행에서 발급 받으실수 있으며 기존의 인증서가 만료일 안내발생시
    이전에 받으신 은행사이트로 들어가 인증서를 갱신하실수 있습니다.

    은행에서 인증서를 갱신후 박스프로그램에 최초 1회 등록해 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    2) [전자세금계산서 관리]로 들어가 을 선택합니다.


    3) [인증서 재등록]을 선택합니다


    4) 새로받은 인증서를 선택하고 암호를 입력후 [선택(확인)]을 누릅니다.


    5) 세금계산서 페이지의 상단에 보시면 [인증서 만료일]이 변경된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