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미입력된 계산서 발행방법
  • [2015.04.28]
  • 1) [수불관리] - [전자세금계산서관리] - [매입,매출 부가세 집계]로 들어갑니다.





    2) 해당 월을 체크하시고, 해당 거래처를 선택후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합니다.
    [ 세액입력]을 누릅니다.





    3) 발행일자를 원하시는 사항대로 체크하시고, 금액과 세액을 확인하신뒤 [저장]을 누릅니다.
    ※ 품목 및 규격등에대한 내용도 수정가능합니다.





    4)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페이지로 넘어가 CH를 체크후 [전자발행] 버튼을 눌러주면 완료됩니다.





    ※ 상태값에 [강제승인]이 되어야 정상적인 발행이 처리된 상태입니다.
    종이, 미발행의 경우 국세청에 신고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